1. 학생증 예약신청 URL
① 예약 접수 기간 : ~ 3/2(금)
② 예약 접수 팝업 주소
http://easy.shinhan.com/rib/easy_integ/easy_index.jsp?gubun=HPE&forwardUrl=O_EASYRIBE2300.jsp
2.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신규 발급시 진행방법
① 1의 URL을 통해서 학생증 체크카드 예약 신청
② 신한은행 숙명여대지점 방문하여 신청 확정
→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or 여권) 필수 지참하여 은행 내점
→ 3/5(월) ~ 3/9(금) 단과대별 지정 날짜에 은행 방문
③ 발급된 학생증체크카드는 3/21(수) ~ 23(금) 행정관 다목적홀에서 일괄 교부
→ 학생증카드 수령 시에도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or 여권) 필수 지참
④. 신한은행 숙명여대지점 단과대별 방문 접수 기간
· 3/5(월) : 문과대학
· 3/6(화) : 이과대학, 공과대학
· 3/7(수) : 생활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 법과대학
· 3/8(목) : 경상대학, 미술대학, 음악대학, 약학대학
· 3/9(금) : 영어영문학부, 미디어학부, 글로벌서비스학부 및 기타
3. 단과대별 학생증 체크카드 교부일 [교부장소 : 행정관 2F 다목적홀]
· 3/20(월) : 문과대학, 이과대학, 공과대학
· 3/21(화) : 생활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 법과대학, 경상대학, 미술대학, 음악대학
· 3/22(수) : 약학대학, 영어영문학부, 미디어학부, 글로벌서비스학부 및 기타
4. 기타사항
① 3/21(수)~3/23(금)에 받을 학생증은 미리 사진변경 불가하며, 해당 기간 이후의 학생증 사진 변경은 학생지원팀에서 3/26(월)부터 가능 (3/26(월)부터 사진변경을 원할 시에는, jpg 파일을 미리 학생지원팀 메일로 송부
(photo@sm.ac.kr / 학번 및 성함 메일에 반드시 기재, ※ 반드시 학생지원팀에 방문하셔야 사진 변경 가능)
② 합격 창에서 개인정보제공 동의를 하지 않은 학생들은 학생지원팀에 방문하여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을 해야지만 학생증 발급 가능
학 생 지 원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