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연장]2018-2 학부기말수업평가 시행안내
학사
2633
2018.12.07
http://pr.sookmyung.ac.kr/bbs/sookmyungkr/66/67638/artclView.do?layout=unknown

 2018학년도 2학기 학부 기말 수업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수업평가 기간 내 반드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평가의 결과는 담당 교강사의 다음 학기 수업개선 자료로 활용될 뿐 아니라 교강사의 평가에도 반영되므로 신중하고 객관적으로 평가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기말 수업평가 기간: 12.12.(수) 24:00까지, 3일 연장 

 

2. 수업평가 대상: 2018-2학기 학부 전체 개설과목(단, 담당교수가 없는 과목은 제외)

 

3. 참여방법: 숙명포털시스템 로그인 > 학사 > 수업 > 수업평가(☜ 클릭)

 

4. 수업평가 결과조회: 숙명포털시스템 로그인 > 학사 > 수업 > 수업평가 결과조회 ( ※ 2019.01.08(화) 이후 부터 조회 가능)

 

5. 유의사항

 1) 2018-2학기에 성·인종·종교 등에 관한 편견이나 차별을 묻는 문항(11, 11-1번 문항)이 추가로 운영됩니다. 추가되는 문항은 수업 내용 중에서 언급되는 성·인종·종교 등의 관점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을 교강사에게 전달하여 편견이나 차별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는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학기의 운영 결과와 학생·교강사의 의견을 참조하여 이후 정규 수업평가 문항 개정에 반영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2) 보강을 하지 않은 휴강을 묻는 문항 결과는 수업일수 부족 강좌 평가에 반영됩니다. 2018학년도부터 수업일수가 부족한 전임교원은 교수업적평가에서 감점 되고, 초빙·겸임교원·시간강사는 학부수업 배정 시 제한될 수 있으므로, 휴보강 및 수업일수 준수에 관한 정확한 평가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외국어강의는 수업의 외국어 사용 문항의 결과에 따라 담당교강사의 외국어강의료가 차등적으로 지급되며, 4.0점 미만(외국어사용 80%미만)인 강의는 추후 외국어강의 지정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평가해 주십시요.     

 4) 서술형 문항에서는 수업에 대한 의견과 개선점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향후 수업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요.

 5) 수업평가 결과는 성적확정 후,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항목별 평점평균 및 총 평점평균, 서술형문항 결과만을 담당교수에게 통보합니다.    

 6) 수업평가기간 내에 평가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성적열람기간의 최초일로부터 3일 동안 본인의 성적 조회를 할 수 없습니다. (※ 모든 과목에 대한 수업평가가 완료되지 않으면 성적조회가 제한 됨)

 7)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규정에 의거하여 학생 개개인의 평가자료는 절대 비밀이 보장됩니다.  

 8)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수업평가 결과 및 수업평가에 관련된 정보는 학생의 수업선택 목적으로만 활용하여야 하며, 활용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무단으로 복제하여 외부에 유출하는 경우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  

 

첨부: 2018-2학기 기말수업평가 문항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