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여성연구원, 은평구 및 강서구와 ‘2020 서울시 고교-대학연계 지역인재육성사업’ 시행
NEWS
2938
2020.06.16
http://pr.sookmyung.ac.kr/bbs/sookmyungkr/67/108730/artclView.do?layout=unknown

우리대학 아시아여성연구원(원장 박소진)이 최근 은평구와 강서구 지역 고교와 함께 ‘2020 서울시 고교-대학연계 지역인재육성사업시행에 관한 협약을 맺었다.

 


 

지역인재육성사업은 대학의 우수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지역 내 고등학생에게 영역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우리대학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용산구 성심여고와 함께 본 사업을 시행 중이었으며 이번에 은평구 4개교, 강서구 2개교가 추가됨으로써 전년대비 4개교 늘어난 7개교와 함께하게 됐다.

 

아시아여성연구원은 우리대학의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용산구 성심여자고등학교, 은평구 선일여자고등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 숭실고등학교, 신도고등학교, 그리고 강서구 경복여자고등학교, 덕원여자고등학교에서 인문, 사회과학, 자연과학, 자유 탐구, 진로·진학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강의와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아시아여성연구원 관계자는 지난해의 경우 2개교 우수운영학교로 선정됐을 정도로 대외적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올해에도 각 기관 실무자들로 구성된 협의체에서 맞춤형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요구와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