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과 제자의 선율로 캠퍼스 수놓은 2023 SnowMuse 음악회
NEWS
1417
2023.05.19
http://pr.sookmyung.ac.kr/bbs/sookmyungkr/67/195223/artclView.do?layout=unknown


 

따스했던 스승의 날, 음악대학 스승과 제자의 아름다운 선율이 캠퍼스를 수놓았다.

 

우리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음악대학이 지난 15일 오후 교내 순헌관 원형극장에서 2023 스노뮤즈(SnowMuse)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장윤금 총장과 교무위원, 학생 등 200여명이 원형극장에 모여 음악회를 즐겼다.

 


 

이번 음악회는 스승의 날이자 성년의 날을 맞아 학생들의 미래를 축복하고 지도교수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음악대학장을 비롯한 교원들은 음악회에 나서는 학생들을 위해 적극적인 지도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번에는 글로벌 패션 기업 H사의 후원을 받아 학생들의 꿈을 더욱 지원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었다.

 


 

음악회에 참여한 한 학생은 “생각지도 못한 기회가 주어져 기쁘고, 앞으로 연주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회가 생겨서 음악대학 학생들이 계속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이번 음악회처럼 기업 후원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발휘하도록 돕는 CSR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다. 



 

음악회 영상보기(아래 이미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