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 3년 연속 성과평가 결과 ‘우수’
NEWS
3506
2019.03.05
http://pr.sookmyung.ac.kr/bbs/sookmyungkr/67/69192/artclView.do?layout=unknown

우리대학 경력개발처 취업지원팀에서 운영하는 대학일자리센터가 고용노동부의 2018년도 대학일자리센터 대학 운영 성과평가에서 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우수등급 평가는 지난 2015년 말 시범대학 선정 후 2016~20183년 연속 우수대학으로 선정된 것으로 3년 이상 우수 등급을 받은 대학은 사업이 1년 연장되는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SYL(Sookmyung Young Ladies) 프로그램



직무박람회 개최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은 종합적인 진로-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리대학은 이번 평가결과에 따라 기존 사업기간 2년과 추가 인센티브 기간 1년 등 향후 3년 동안 연간 6억원 가량의 사업비를 안정적으로 지원받으며, 재학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진로·취업·창업을 총망라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 탐방

 

취업지원팀 관계자는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을 통해 취업관련 우수기관으로서의 수월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일자리와 관련된 종합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청년들의 취업문제 해결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