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의 숙명 ('21)
4342
2021.08.05
http://pr.sookmyung.ac.kr/bbs/sookmyungkr/91/149104/artclView.do?layout=unknown

숙명의 숙명

 

숙명의 숙명

 

콘텐츠 기획과 빅데이터가 만나면 어떤 시너지가 일어날까?

스스로 전공을 창조하고 맞춤형 교육을 디자인하는 자기주도 전공설계

숙명을 만나 시대를 이끌어갈 경쟁력을 쌓는다

그것이 나의 숙명이다

 

학생자율설계전공 / 스스로 만드는 학업 로드맵

뇌·인지과학전공 / 미디어광고마케팅전공 / 영상문화커뮤니케이션전공 / K-POP산업경영전공 / 영상예술경영전공 / 인권학전공 / 통일과시민운동학전공 / 과학저널리즘전공 / 문학영상전공 / 스마트그린·케어공학전공 등 

 

 

이 광고는 숙명인들이 직접 제작한 광고입니다.

 

* 기획 : 숙광숙만 시즌7 수상자 - 홍보광고학과 강민채(20), 홍보광고학과 강하윤(20)

* 재학생 홍보모델: 성수정 (미디어학부 19)

* 지도교수: 홍보광고학과 한규훈 교수

* 제작: (주)스프링커뮤니케이션즈

* 총괄: 커뮤니케이션팀

 

2021년 우리대학 광고 캠페인 안내 (공지내용 보기)

2021년 우리대학 광고 촬영 현장 Making film (유튜브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