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처 학사팀은 등기우편 발송 신청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신청을 받아 처리하고자 합니다.
1. 신청대상:2019학년도 전기(2020.02월) 졸업생에 한함
2. 신청기간: 2020.02.17(월)11:00 ~19(수) 13:00
< 필독하여 주십시오 >
|
3. 신청방법: 숙명포털 로그인> 학사> 학적> 학적정보> '본인연락처' 탭에서 주소정보확인 및 수정> 숙명포털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신청 프로그램에서 서약 및 응답 제출
4. 발송기준
1) 신청 프로그램으로 기간 내 신청 완료한 졸업생에 한해 발송
2) 신청완료 하였어도 아래의 경우에는 발송하지 않음
- 학과 확인 결과 미승인된 학생
- 취업통계조사에 미응답 또는 불성실하게 응답한 경우
- 신청 시 '아니요'로 응답한 항목이 하나라도 있는 경우
3) 해외배송 불가
5. 발송물
No. | 문서명 | 비고 |
1 | 학위증(국문/영문 각 1매) 2매 | 신청자 |
학위증케이스(하드타입) 1개 | ||
2 | 졸업성적(최)우등상 1매 | 해당자만 |
상장케이스(종이타입) 1개 | ||
3 | 학기우등상 1매 | 해당자만 |
상장케이스(종이타입) 1개 | ||
4 | 교원자격증 1매 | 해당자만 |
※ 졸업우등상, 평생교육사자격증은 별도배부
6. 발송예정시기: 2월 4주~3월 2주 경 순차 발송
붙임. 2020.2월 졸업생의 등기우편 발송 신청 매뉴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