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SM-Bridge 마스터 데이’ 성료
NEWS
2359
2021.07.27
http://pr.sookmyung.ac.kr/bbs/sookmyungkr/67/148371/artclView.do?layout=unknown

우리대학은 지난 720() 동문 멘토인 김행미 SJS법의학연구소 대표(KB국민은행 본부장)경력개발의 NEW 패러다임변화의 중심에 서다를 주제로 SM-Bridge의 멘토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강연을 진행하는 ’SM-Bridge 마스터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SM-Bridge는 미래를 선도하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전방위적 동문 및 산학 멘토링으로, 대학과 사회의 다리(Bridge) 역할을 수행하며, 학생의 진로 및 취업을 다방면에서 지원한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멘토링을 진행하고, 멘토링에 참여하는 멘토는 커리어 개발과 교류를 통한 상호 멘토링과 커리어 코칭을 지원받는다.

 

이날 김 대표의 강연 이후 멘토들은 4개의 소그룹으로 나뉘어 경력, 비전, 이직 등 다양한 주제로 선후배들과 토론하며 대화를 이어 나갔다. 서로 연락처를 공유하며 추후에도 연락하기로 약속한 이들은 소그룹 활동 이후 다시 한 회의실에 모여 추가적인 질의응답과 마스터 데이 소감 공유를 진행하며 시간을 마무리했다.

 

마스터 데이에 참여한 한 멘토는 최근 내내 고민하던 것들이 해소되는 시간이었으며, 선배님의 이야기에 용기를 얻었다정말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철 경력개발처장은 앞으로도 마스터 데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동문 간의 소통과 네트워크 확산, 멘토들의 경력개발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