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캠퍼스타운사업단, 용산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2037
2021.04.30
http://pr.sookmyung.ac.kr/bbs/sookmyungkr/86/146286/artclView.do?layout=unknown
보도일자
2021.04.29

-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약속

- ‘서울시 가정 양육상담 특화사업등 교육 프로젝트 전개 예정




숙명여자대학교(총장 장윤금) 캠퍼스타운사업단이 지난 426() 용산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용산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철연 캠퍼스타운사업단장과 최경선 용산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상호 간의 발전은 물론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폭넓은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숙명여대와 용산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교육 프로그램 참가 대상자 모집 영유아, 부모, 어린이집 대상 교육 및 프로그램 지원 교육, 프로그램, 홍보 등 상호 협력 공동 프로젝트 추진 등을 전개하기로 했다.

 

특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용산 어린이 그림 전시대회 소원을 말해봐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숙명여대 캠퍼스타운사업단은 서울시 2021년 가정 양육상담 특화사업을 수행하는 용산구육아종합지원센터의 협력 기관으로서 영유아 양육상담 관련 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김철연 캠퍼스타운사업단장은 양 기관의 전문가가 머리를 맞대고 노하우를 결합하여 용산구의 교육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용산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협력을 강화해 지역 어린이 및 어린이집 교사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설명 : 26일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과 용산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 김철연 캠퍼스타운사업단장, 오른쪽 최경선 용산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